나인뮤지스 '손성아', 맥심 표지모델 발탁! 완벽 마네킹 몸매 '눈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인뮤지스 '손성아', 맥심 표지모델 발탁! 완벽 마네킹 몸매 '눈길'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맥심>

신곡 '돌스(Dolls)'로 컴백한 국내 최강 비주얼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 손성아가 남성 월간지 '맥심(MAXIM)' 3월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해 화제다.

'NEWEST HOT DOLL'이란 콘셉트로 진행된 남성 월간지 맥심(MAXIM) 3월호에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 손성아가 표지 모델로 발탁 마네킹에게 굴욕을 안겨줄 정도의 볼륨감있는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남성 팬들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다.

▲ <사진제공=맥심>

공개된 화보에서 손성아는 스팽글 탑에서부터 몸매가 드러나는 하이웨스트 팬츠, 코르셋 티셔츠 등 콘셉트에 걸맞게 '인형'을 연상시키는 의상들을 173센티미터의 늘씬한 몸매로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

손성아는 현재 싱글앨범 '돌스(Dolls)' 로 9인 체제를 갖추어 활동을 개시한 나인뮤지스에 가장 나중에 합류한 9번째 멤버로, 6년여간의 혹독한 연습 과정을 거쳐 팀에 최종적으로 합류하였으며 데뷔 전부터 '서인영' , 'V.O.S.' 등의 백업 댄서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마네킹보다 더 완벽한 몸매와 상큼한 미소를 뽐낸 나인뮤지스 손성아의 커버 화보를 만나볼 수 있는 MAXIM 3월호에서는 이 밖에도 전설의 록그룹 시나위, 가수로 데뷔한 얼짱 고두림의 폭발적인 화보, 가수 '마이티 마우스' 쇼리, 최초로 잡지 MAXI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더원임팩트 MAXIM 스페셜 에디션' 담배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