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패션의 완성은 얼굴? 패션감각도 엘리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황찬성, 패션의 완성은 얼굴? 패션감각도 엘리트!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JYP>

황찬성의 7급 공무원 룩이 화제가 되고있다.

MBC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엘리트 요원 '공도하' 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찬성은 때로는 모던하고 시크하게, 때로는 부드럽고 단정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황찬성의 캐릭터 '공도하'는 '냉철한 엘리트 요원!' 남성미가 넘치고 정직한 공도하의 이미지에 맞게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의 모던하고 시크한 의상은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준다.

사무실, 서원의 집 등 실내 씬 에서는 니트로 부드러운 느낌을 내는 한편 셔츠를 함께 매치하여 더욱 단정한 느낌을 주며, 수트로 깔끔함을 더한다. 또한 작전 수행 등 실외 씬 에서는 보다 활동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가죽 자켓이나 라이더 자켓, 혹은 코트를 매치한다.

뿐만 아니라 훈련을 받을 때는 군복을, 잠복 근무시에는 통신사 유니폼과 츄리닝 패션을 선보여 말 그대로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완벽한 '7급 공무원 룩'의 정석을 제시한다는 의견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옷 잘입는 공무원 황찬성" , "옷이 사람 때문에 빛나네" ,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 등 의견을 표하며 황찬성의 7급 공무원 룩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황찬성의 열연과 7급 공무원 룩이 빛나는 MBC드라마 7급 공무원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