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의 전쟁'김현주, 입궁과 함께 팜므파탈로 변신 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꽃들의 전쟁'김현주, 입궁과 함께 팜므파탈로 변신 시동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JTBC>

JTBC 특별기획드라마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이하 꽃전)' 에서 여주인공 얌전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현주가 본격 궁중 생활을 시작한다.

오는 6일 방영분에서 얌전은 상궁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결국 입궁하게 된것.
 
궁녀로 새출발하는 김현주는 이날 방송에서 기존의 선한 캐릭터 일변도에서 팜므파탈로서의 가능성을 엿보이게 된 것이다.

또한 얌전과 인조와의 '밀당' 도 관심거리다. 인조는 훗날 소용조씨가 되는 궁녀 얌전에게 푹 빠져 판단력이 흐트러질 정도로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만남의 초반부인 이날 방송분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가면서 밀당을 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제작총괄 조준형 프로듀서는 "지금까지의 방송분에서 얌전이 한없이 착한 캐릭터에 불과했다면 이번 방송분을 계기로 약간은 '독한' 캐릭터로 변신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얌전이 궁에 들어가게 된 것은 4일 방영분에서 다뤄졌던 김자점과의 '부녀의 연' 때문이다. 4회 방영분에서는 인조에게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김자점과 자신을 홀대했던 친부와 정실부인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얌전은 '은밀한 거래'를 통해 부녀지간의 연을 맺는 모습이 다뤄졌다.
 
또 이날 방송분에서는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던 강빈(송선미 분)과 소현세자(정성운 분)의 달달한 ‘2단 스킨십’도 화제다. 청나라에 볼모로 잡혀있는 신세지만 백성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패물을 모두 파는 등 자애로운 국모의 포스를 내뿜는 강빈은 세자와 애절한 포옹을 나누며 그간 숨겨뒀던 서로에 대한 속 깊은 애정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