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신곡 '와일드(WILD)'로 컴백 전 '신체 부분 컷'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인뮤지스, 신곡 '와일드(WILD)'로 컴백 전 '신체 부분 컷'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5.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인뮤지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8명 멤버의 신체부분 컷을 공개하며 은밀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 1일 발매공지와 함께 공개한 19금 쇄골 이미지를 시작으로 지난 8일 동안 나머지 8명 멤버의 각 신체 부위를 차례로 공개한 것.

9명의 부분 컷은 나인뮤지스 각 멤버가 각자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초근접하여 찍은 컷으로 쇄골, 입술, 뒷태 노출로 섹시미를, 복근, 힙라인, 꿀벅지로 건강함을, 발목, 목선, 허리 라인으로 아름다운 여성의 바디 라인을 표현하고 있어 모델돌다운 건강하고 섹시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공개된 부분 컷은 신체 일부만을 드러낸 컷으로 어느 멤버가 어느 부분을 찍었는지 알 수가 없어 비밀스럽고 은밀한 느낌을 준다. 각 부분 컷들의 주인공은 8일 클럽 엘루이 서울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는 새 앨범 '와일드(WILD)'로 5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일제히 공개하며 화려한 복귀를 할 예정으로 그 동안 19금 마케팅을 통해 불러일으킨 궁금증에 과연 어떠한 퍼포먼스와 섹시미로 보여줄 지 기대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