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인현왕후 홍수현, 서늘하고 독해질수록 시청률 UP! UP!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옥정' 인현왕후 홍수현, 서늘하고 독해질수록 시청률 UP! UP!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홍수현이 열연 중인 '인현왕후' 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17화에서는 인현왕후(홍수현 분)와 장옥정(김태희 분)이 극렬하게 대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수현은 극중에서 자신의 불임사실을 거론하는 옥정의 뺨을 연이어 두 대 내리치는 서늘하고도 독한 '인현왕후' 를 연기, 팽팽하게 대립하는 두 여인의 갈등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데 일조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인현왕후가 옥정에게서 원자를 빼앗아가며 "자넬 사람돼지로 만들거나, 그 아들을 독살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다만 퇴궁 시키거나, 여승이 되게 하겠다 한 기억은 나네. 이만하면, 자네 갈 길은 정해진 것 아닌가?" 하는 서늘한 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지고지순한 여성으로만 그리지 않고 조선의 국모가 되어야겠다는 뚜렷한 목표의식과 확고한 의지를 가진 여인으로 인현왕후를 표현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 홍수현은 3일 방송을 통해 그 동안의 고정관념을 깨는 인현왕후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 내며 최근 드라마의 분위기를 반전시킨 일등공신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전 작품들이 인현왕후와 장희빈을 선과 악으로 명확히 구분해 표현했던 것과는 차별화되어 신선하며, 둘 사이 갈등이 고조될수록 극이 더욱 흥미진진해진다는 것.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홍수현 김태희 드디어 불꽃이 튀었네요. 점점 더 재미있어요." , "인현왕후 때문에 왕 긴장! 앞으로도 완전기대!" , "배우들 열연덕분에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 이순, 옥정, 인현 파이팅!" 라는 등 시청 소감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새로운 인현왕후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수현의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