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티저사진공개 '순수한 남자 이미지' 힐링 감성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로이킴, 티저사진공개 '순수한 남자 이미지' 힐링 감성 예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슈퍼스타K 4' 우승자 로이킴이 6월말 정식 데뷔 앨범 발표를 앞두고 앨범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이킴은 울창한 나무 사이에서 흰 색 셔츠를 입고 거닐면서 자연스러우면서 순수한 남자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서울 이태원 모처의 나무가 울창한 테라스에서 밤 새워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이번 사진은 신비한 새벽의 첫 햇살의 느낌을 담아 청량한 자연의 생명력에 어우러지는 스무살 로이킴의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로이킴은 이미 지난 4월 22일 발표한 싱글 '봄봄봄'으로 힐링이 필요한 시대에 순수한 복고 감성을 전하며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17일 티저 사진을 공개, 정규 앨범에서도 감성과 힐링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 <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로이킴의 이번 앨범에는 '봄봄봄' 을 능가하는 감성적인 트랙과 스무살 로이킴만의 재기 발랄한 시선이 담긴 트랙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알차게 담길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주 내로 앨범의 윤곽을 속속 공개, 그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로이킴은 정규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7월 6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13~14일 서울, 19일 대전, 20일 대구까지 총 4개 도시 투어를 통해 최초의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