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17일 솔로데뷔 앨범 '어 보이스' 기대감 UP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예림, 17일 솔로데뷔 앨범 '어 보이스' 기대감 UP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1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투개월 김예림의 첫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 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7일 정오에 첫 공개되는 김예림의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는 앨범 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김예림이 가진 가장 유일무이한 '음색' 에 집중, 그의 다채로운 음색을 담은 앨범이다.

김예림은 최근, 앨범 발매에 앞서 자켓 이미지를 비롯한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 풋풋하고 앳된 모습에서 스무 살의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되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All Right'은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김예림의 음역에 가장 최적화된 멜로디로 만든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이별 후, 괜찮지 않지만 겉으로는 괜찮다고 이야기하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낸 'All Right'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 그리고 김예림의 세련된 보컬이 만나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 <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그룹 투개월 결정 2주년 기념 싱글 'Number 1'과 선공개곡 '컬러링'을 포함한 '캐럴의 말장난'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이 수록됐다.

특히 김예림의 솔로 데뷔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한 하림, 조정치, 이상순, 검정치마의 조휴일, 페퍼톤스의 신재평, 메이트의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싱어송 라이터로서 각자의 색깔을 뚜렷하게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예림의 솔로 앨범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김예림은 솔로 데뷔에 앞서 지난 5월에 발매한 'Number 1'과 '컬러링'이 발매직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신인파워를 과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 89' 측은 "이번 김예림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투개월의 김예림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김예림의 재발견,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목소리를 가진 뭔가 다른 스무 살의 김예림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각자의 개성을 지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한층 성장한 김예림은 그 어떤 노래라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압도적인 매력으로 음악팬들에게 신선하게 어필, 힐링 음악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예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 Voice' 는 17일 정오에 온, 오프라인을 통해 첫 공개되며, 김예림은 1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미디어 쇼케이스 당일, 타이틀곡 'All Right' 티저 영상만으로 숱한 화제를 낳은 'All Right'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