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B1A4, 스케이트 보더로 깜찍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B1A4, 스케이트 보더로 깜찍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7.2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더스타>

인기그룹 B1A4가 화보를 통해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오는 8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3 B1A4 LIMITED SHOW(리미티드 쇼)-AMAZING STORE(어메이징 스토어)'를 앞둔 B1A4는 최근 대형 타블로이드 매거진 'THE STAR(더 스타)' 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B1A4는 남자 냄새 물씬 나는 자유로운 스케이트 보더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B1A4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워싱된 의상들을 입고, 스케이트보드와 소품을 활용해 20대 특유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촬영 중간 중간 멤버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장난치는 등 화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 <사진제공=더스타>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B1A4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촬영을 앞둔 바로와 일본 뮤지컬 '천번째 남자' 에 캐스팅된 산들 등 개별 활동 중인 근황을 전하며 곧 있을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향이 모두 지방이라 지방돌이란 닉네임도 갖고 있는 B1A4는 "각자의 고향에서도 콘서트를 하면 좋겠다" 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특히 바로는 "우리나라 지도 한가운데 자리한 곳에 가서 공연하면 좋겠다”며 "설령 거기가 공연장이 없는 야외더라도 우리가 임시 공연장을 만들고 공연을 하자" 고 야심(?)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23일 발간된 ‘THE STAR(더 스타)’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