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셀카 비결, 셀카3요소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윤지 셀카 비결, 셀카3요소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18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윤지가 자신만의 ‘셀카 비결’을 공개했다.
 
16일 오전,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윤지만의 셀카비결 3요소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찍은 영상으로, 휴식시간 중 셀카비법을 전수하는 이윤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이윤지는 다소 어두운 조명 아래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셀카를 찍기 위한 열혈(?) 노력을 선보이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사진을 찍으려던 찰나, 때마침 전화가 걸려와 순식간에 시무룩해진 이윤지 표정이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윤지만의 셀카비결을 묻자, 첫 번째로 '조명' 을 언급하며 "어두우면 발 빠르게 그림자를 피해서…때로는 그림자도 조명으로 이용할 줄 알아야 한다" 라며 "한두 장 찍어본 솜씨가 아니죠?" 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윤지는 두 번째 비결로 '내게 맞는 어플' 을 강조하며 "모두 다 사용하고 있으니까 이런 것들은 공유하는 게 좋다”고 말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윤지는 "무엇보다 자기한테 어떤 표정이 잘 어울리는지를 잘 알고 있으면 셀카도 거침없이 찍을 수 있다" 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이윤지의 꾸밈없고 소탈한 모습이 돋보이는 '이윤지 셀카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플에서 무한공감! 너무 웃겼어요" , "이래서 셀카가 잘 나왔구나" , "모두다 아는 거지만 신선했어요~!" , "항상 솔직한 모습에 정이 가는 듯" , "어플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2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에서 이윤지는 밝고 쾌활하고 저돌적인 매력을 지닌 가족들의 해결사 '왕광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