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 12' 라미란, 디테일한 리얼연기 '라테일' 등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막영애 12' 라미란, 디테일한 리얼연기 '라테일' 등극!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tvN '막돼먹은 영애씨 12'(이하 '막영애 12')에서 영애의 천적인 여상사 '미란'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라미란이 디테일 살린 연기로 '라테일' 별명을 얻어 화제다.

'막영애 12' 에서 라미란은 김현숙(이영애 역)의 깐깐한 직장 상사를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중 낙원 종합인쇄사의 터줏대감 과장이자 시시각각 돌변하는 괴팍한 성격을 가진 상사로 등장해, 김현숙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12일 방송되는 9화에서도 미란의 캐릭터가 제대로 드러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미란은 큰 사장님과의 식사 자리에서 화장실 청소는 따로 청소부를 쓰자고 건의하는 영애와 그런 영애를 거드는 기웅에게 딴지를 걸며 괜한 짜증을 부리기 시작하는 것.

모두가 동의하는 분위기 속에서 혼자만 왕따가 된 듯한 미란은 영애를 도와준 기웅에게 앙심을 품고, 기웅을 괴롭히기 시작한다. 육아와 회사생활을 병행하느라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사라진 워킹맘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할 라미란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충무로의 신스틸러' 로 불리는 라미란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막영애 12' 의 재미를 이끌어 가고 있다. 특히 '막영애 12'에서는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리얼한 연기와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디테일한 설정들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출금을 갚기 위해 절대 함부로 돈을 쓰지 않는 '짠순이' 캐릭터를 위해 실제 몇 벌 안 되는 의상과 구두, 가방을 돌려가며 입는가 하면, 고지식하고 깐깐한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팔 토시를 착용하는 등 디테일한 설정으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것.

12일 방송에서도 아침에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출근해야 하는 워킹맘의 전쟁 같은 아침 일상을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민낯 공개도 불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