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촌놈들의 전성시대 포스터 대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응답하라 1994' 촌놈들의 전성시대 포스터 대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cjE&M>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응답하라 1994' 를 이끌어갈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민도희(그룹 타이니지), 바로(B1A4), 손호준이 1994년도를 고스란히 재연한 7인 7색 패션스타일과 극중 캐릭터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팔도청춘 in 서울' , '촌놈들의 전성시대' 흥미로운 문구들이 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펼칠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예고하고 있다.

응답하라 1994'의 연출을 맡고 있는 CJ E&M의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1994' 에서 선보일 경남 마산 출신부터, 전남 순천, 충북 괴산, 전남 여수 등 전국 팔도에서 올라온 청춘들의 서울 상경기는 무궁무진한 사건과 예측불허 스토리로 가득하다. 알고 보면 사소하지만, 한번도 제대로 건드려보지 않았던 팔도 청춘들의 이야기가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cjE&M>

'응답하라 1994' 는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지방출신들이 모인 하숙집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가 지방 사람들에게는 공감을, 서울 사람들에게는 새로움을 선사하며 또 한번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를 선사하는 것.

20년 가까이 지방에서 살다가 대학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하숙생들의 서울에 대한 환상과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웃음을 안기면서도, 부모님과 떨어져 홀로 타지에서 살면서 겪는 외로움과 하숙생 친구들과의 우정 등이 감동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여기에 94학번 새내기들의 캠퍼스 생활로 풋풋했던 감성을 자극하고,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 1994년 신드롬을 일으킨 사회적 이슈를 다루며 추억을 자극한다. 성동일과 이일화는 지난 작품에 이어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하숙집 주인으로 활약한다.

'응답하라 1994' 는 지난 해 여름 온 국민을 '응칠앓이' 에 빠뜨리며 신드롬을 일으킨 '응답하라 1997' 에 이은 '응답하라' 시리즈2탄.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tvN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응답하라 1997' 의 열풍을 이어 다시 한 번 1990년대를 재조명한다. 누구나 마음 속에서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우리들의 아름다운 그 시절' 을 통해 우리와 우리 이웃의 따뜻한 가족애와 사랑을 특유의 섬세함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방송 전부터 '시즌2가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응답하라 1994' 10월 18일 tvN에서 첫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