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배우 남규리, 고혹적 매력의 화보 "이런 모습이 있었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배우 남규리, 고혹적 매력의 화보 "이런 모습이 있었어?"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5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그라치아>

배우 남규리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남규리는 격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와 함께한 화보 작업에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인으로 변신해 색다른 느낌을 전했다.

평소 청순한 매력으로 남심을 흔들었던 남규리는 이번 화보 작업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담았다. 첫 번째 사진 속 남규리는 붉은 드레스로 입고 시선을 아래로 한 채 우아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서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 남규리는 의자에 앉아 고혹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선사했다. 

▲ <사진제공=그라치아>

인터뷰에서도 남규리는 '반전매력' 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려 보이고 보호해줘야 할 것 같은 외모와 달리 연기와 삶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강단 있게 전했다. 화보촬영 관계자는 "차분하게 자신의 생각을 조리 있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다. 토크쇼를 진행해도 될 정도"라며 남규리와의 화보작업에 만족을 표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마저 감탄한 촬영 현장이었다. '무정도시' 를 통해 연기자로서 한 단계 성장한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이니 앞으로 행보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 고 전했다.

한편 남규리는 JTBC 무정도시 종영 이후 SBS 희망TV 봉사활동 차 아프리카를 다녀왔다. 현재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