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소이현, 다양한 감정 묻어나는 팔색조 명품연기 '호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후아유' 소이현, 다양한 감정 묻어나는 팔색조 명품연기 '호평'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E&M>

배우 소이현이 물오른 연기력으로 '후아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드라마 '후아유' 15화에서는 시온(소이현 분)이 ‘6년 전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인 일두(강성필 분)와 문국장(박영지 분)을 검거하고 사건을 마무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은 극중 연인 형준(김재욱 분)과 문식(김창완 분)을 사지로 몰아넣은 일두, 문국장과 대면할 때 놀랍도록 차갑고 서늘한 표정과 절제된 감정을 드러내는 시온을 완벽히 표현해 냈다.

또한 병실에 누워있는 건우에게는 담담하지만 달콤한 연인으로 변신해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형준의 요양원을 찾아가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끝내 오열하며 클라이막스를 장식하는 등 다양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어가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소이현은 지난 15회 동안 드라마의 전체 스토리를 봉합하는 자연스럽고 진정성 넘치는 절정의 연기력으로 '후아유'를 '웰메이드 드라마' 반열에 올려 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사진제공=cjE&M>

특히 매 회 방송이 진행되는 내내 슬픔, 분노, 애틋하면서도 달콤한 멜로까지 다양한 감정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냈다.

'양시온' 에 완벽 빙의한 소이현에 대한 누리꾼들은 "소이현을 배우로서 다시 보게 한 드라마" , "후아유 마지막회 어떻게 되나요? 시온이 행복해지길" , "소이현씨 청담동 앨리스 이어 이번 드라마도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 한 회만을 남겨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소이현의 드라마 '후아유' 최종회는 17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