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손 글씨로 추석 인사! "투윅스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소연, 손 글씨로 추석 인사! "투윅스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김소연이 직접 쓴 손글씨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배우 김소연은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직접 쓴 손글씨와 함께 추석 맞이 인사를 시청자들에게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투윅스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요~김소연♡박재경" 라는 문구가 써 있는 종이를 들고 함박 웃음을 지으며, 추석 인사는 물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이준기를 쫓는 열혈검사 박재경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김소연은 다음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추석 당일까지도 바쁜 촬영이 이어지지만, 특유의 밝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누리꾼들은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는 센스" , "김소연 글씨 귀엽다" , "김소연 웃는 거 예쁘다" , "투윅스 진짜 쫄깃한데, 오늘도 기대" , "투윅스에서 박검사 연기 정말 잘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는 지난 방송 분에서 박재경(김소연 분)이 긴급체포 한 문일석(조민기 분)이 잠입한 장태산(이준기)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결방 없이 추석 연휴 이틀간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