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이색 추석 인사' 꼬까 네일, 양볼에 두 손 깜찍 포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홍기 '이색 추석 인사' 꼬까 네일, 양볼에 두 손 깜찍 포즈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9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 FT아일랜드 팬클럽 트위터/ https://twitter.com/FT_FANCLUB>

이홍기 추석 꼬까 네일이 화제다.

FT아일랜드 팬클럽 트위터에는 '색 추석 인사'는 글과 함께 이홍기의 추석 네일 손 사진이 업로드 됐다. 사진 속 한복을 단정히 차려 입은 이홍기는 추석을 맞아 야광 네일로 단장한 손을 양 볼에 붙이고 깜찍 포즈를 취했다.

그는 환한 보름달에 영감을 받아 추석 네일 컨셉트를 야광으로 정했다. 깜찍한 추석 레터링과 함께 '추석'을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귀여운 표정 캐릭터들을 조합한 창의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홍기는 얼마 전 자신의 네일 철학과 디자인,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재미있게 엮은 책, '홍기 네일북' 발간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 귀요미, 포즈도 네일도 귀염귀염~" , "영감을 받아 야광 네일을 선택하다니, 역시 센스 만점" , "홍기, 추석 네일도 센스 돋네"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23일 발표하는 FT아일랜드 새 음반 'HANKS TO' 국내외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휩쓸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 라이브 합주 실황으로 공개된 이홍기 작사 작곡의 타이틀 곡 ‘메모리(Memory)’ 티저 영상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