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수지, '섹시한 쇄골라인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수지, '섹시한 쇄골라인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국민 여동생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 수지의 주얼리 화보가 화제다.

수지는 '엘르' 코리아와 스와로브스키가 함께 한 주얼리 패션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 <사진제공=엘르>

'Sparkling Holiday'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심플한 파티 드레스 룩, 청순 데일리 룩은 물론 섹시한 베어 톱 드레스 룩에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를 감각적으로 매치하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 <사진제공=엘르>

수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레이 컬러의 벌키한 니트와 함께 유러피언 스타일의 빈티지한 펜던트와 귀고리를 매치한 파격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벌키한 니트를 원피스로 소화하며 청순한 느낌을 강조한 수지는 다양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하여 모던한 감각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연말 파티를 위한 두 종류의 도발적인 드레스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과감한 네크라인의 블랙 미니드레스에는 목에 딱 맞는 크리스털 목걸이와 펜던트 목걸이를 레이어드 해 센스있는 주얼리 매칭 감각을 선보였으며, 쇄골 라인이 섹시한 베어 톱 드레스에는 빨간 하트 목걸이에 드롭 이어링을 착용하여 정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엘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감각적인 주얼리 화보를 선보인 수지. 그녀와 스와로브스키가 함께한 주얼리 화보는 10월 20일 발행하는 '엘르' 창간 21주년 기념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