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계간지 ´머큐리 어워드´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계간지 ´머큐리 어워드´ 수상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4.02.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및 보험 매거진, 예술 및 문화 매거진 2개 부문에서 수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하나은행이 동명의 계간지 '하나은행'으로 머큐리 어워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발행하는 문화·예술 계간지 '하나은행'이 '머큐리 어워드'에서 2개 부문에 걸쳐 수상했다.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은 계간지 '하나은행'이 2014년 '제27회 머큐리 어워드'에서 '금융 및 보험(Financial/Insurance) 매거진' 부문 단독 은상과 '예술 및 문화(Art&Culture) 매거진'부문 단독 영예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s)'는 미국 말콤사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 'ARC 어워드(Annual Reports Competition)'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과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앞서 계간지 '하나은행'은 지난 2013년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문화, 예술, 패션, 음악(Culture, Art, Fashion, Music)' 매거진 부문 금상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종이 사외보 부문), 2011 국제비즈니스 대상(IBA)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 2012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전자사보 어플리케이션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계간지 '하나은행' 은 하나은행이 1986년 창간해 29년 동안 발행해 온 멤버십 매거진으로 고객과 은행이 함께 문화와 예술을 누리고 나누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