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더뱅커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더뱅커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4.11.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성장·발전 가능성과 국내외 우수한 전략 및 성과 높이 평가받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유현 기자)

 

▲ 하나은행이 더뱅커가 선정한 대한민국 최우수은행으로 선정됐다. ⓒ시사오늘(하나금융지주)

하나은행이 현지시간 27일 영국에서 진행된 더 뱅커(The Banker)의 'Bank of the Year' 시상식에서 국가별 최고상인 '2014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Bank in Korea)'을 수상했다.
 
The Banker는 1926년부터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발행하여 전 세계 180개국 금융기관에서 구독하는 월간 국제금융 매거진이다.

The Banker는 총자산 및 대출 규모의 지속적 성장 등 하나은행의 성장·발전 가능성과 외환은행 인도네시아 현지법인과의 성공적인 통합, 현지화 전략을 통한 시너지 효과 등 국내외 우수한 전략 및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하나은행은 '2014 대한민국 최우수은행' 수상 및 천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4 고객 감사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정기예금을 출시하고 착한 일을 약속하면 최고 연 5.5%까지 금리를 우대하는 '난 할 수 있어 적금'을 12월말까지 판매한다.

대출부문에서는 5백만 원까지 최저 연 3.3% 또는 3천만 원까지 최저 연 3.8%의 대출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첫 거래 신용대출'을  선보인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하나은행이 매년 뱅커지, 유러머니지 같은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로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은행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고객서비스로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