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최대 66%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몰,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최대 66%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4.12.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별 매주 새로운 상품 선보일 예정...100% 당첨 선물상자 지급 이벤트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몰 앱 신규 설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선물상자 이벤트 ⓒ CJ몰

CJ몰이 연말 쇼핑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베스트 선물전을 진행한다.

5일 CJ몰에 따르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선물들과 관련 상품을 최대 66% 까지 할인한다.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은 1차로 완구류부터 생활가전, 패션, 잡화 등 200여가지의 관련 상품을 준비하며 선물전 기간 동안 테마 별로 매주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CJ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에서는 신규로 CJ몰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15일까지 역시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지급, 향수, CJ원포인트 등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있는 100% 당첨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혜숙 CJ오쇼핑 멀티채널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