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딸기 설빙’편 CF모델 임시완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빙, ‘생딸기 설빙’편 CF모델 임시완 발탁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1.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부른 CM송 등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공략 나서…사계절 맛있게 즐기는 법 제안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대세배우로 떠오른 임시완이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의 새로운 CF모델로 발탁됐다. ⓒ(주)설빙

지난해 tvN 드라마 <미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대세배우 임시완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첫 번째 TV CF모델로 발탁됐다.

설빙은 이번 CF에서 소복이 쌓인 눈과 달콤함이 가득 찬 딸기 그리고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모델 임시완의 모습을 통해 겨울딸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생딸기설빙’을 선보였다.

CF 속 임시완은 개구쟁이 남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부터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남자친구의 미소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여심을 녹였다.특히 임시완의 상큼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CM송이 화제다. 통통 튀는 멜로디를 따라 사계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겨울딸기의 매력이 듬뿍 담긴 ‘생딸기설빙’을 제안하기도 했다.

이번 설빙 CF를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한 임시완은 설빙 공식 모델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생딸기 설빙’편 CF는 눈이 내리는 고급스러운 영상미와 깨끗한 느낌의 임시완씨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순수한 모델의 매력과 자연재료를 고집하는 설빙의 생딸기 시리즈가 만나 브랜드가 가진 건강함 그대로 전해지는 CF로 완성되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