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모바일 앱으로 '완전판매 모니터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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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모바일 앱으로 '완전판매 모니터링' 강화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5.02.11 11: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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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유현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강화하고자 대고객 모바일 앱 '스마트 인 슈'를 새로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강화하고자 대고객 모바일 앱 '스마트 인 슈'를 새로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새로이 개편한 앱을 활용해 장기보험 신계약 완전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가입고객들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번거로운 절차 없이 모니터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한화손보는 유선 및 홈페이지 모니터링도 체계화해 2015년 상품 완전판매율을 98%까지 올려 소비자보호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고객들이 손쉽게 본인의 계약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편의성을 한 단계 높였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손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스마트 인 슈' 오픈 이벤트로 201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가입 고객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한화손해보험 스마트 인슈’ 검색해 앱을 설치한 뒤, 휴대폰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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