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본인 행복지수 확인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MG손보, "본인 행복지수 확인하세요"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5.03.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유현 기자)

▲ MG손해보험은 SNS 또는 설문을 통해 개인 행복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은 SNS 또는 설문을 통해 개인 행복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MG손보는 SNS 빅데이터 및 설문 분석을 기본으로 개인의 행복지수를 점수화할 수 있는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사이트를 구축했다.

확인방법은 간단하다. 사이트에 접속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로그인을 하면 불과 수 초만에 행복지수가 자동 산출된다. SNS 계정이 없다면 간단한 설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참여자의 행복지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및 각 지역별 평균 행복지수가 매일 업데이트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행복지수 수준을 체크해볼 수 있다.

MG손보는 참여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고자 PC뿐 아니라 휴대폰, 태블릿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MG손보 관계자는 "개인의 행복지수를 확인해보는 즐거움과, '행복'의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와 함께 MG손보는 국민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본인의 행복지수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3만 원(100명), 조이 보틀(300명), 비타500 쿠폰(600명) 등 총 1,000명에게 JOY GIFT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