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병 신한은행장, ´G.P.S. Speed-Up´ 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조용병 신한은행장, ´G.P.S. Speed-Up´ 제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4.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조용병 신한은행장은 2015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G.P.R. Speed-Uo'을 제시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일 오전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치렀다.

조용병 은행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리딩뱅크 확립', '월드클래스 뱅크 기반 구축', 신한 문와의 계승·발전' 등 3대 경영 방침 구현을 위한 'G.P.S. Speed-Up'을 제시했다.

G.P.S. Speed-Up은 글로벌 현지화(Globalization), 새로운 사업기회와 가치(Platform), 고객 및 시장대응 전략(Segmentation), 신속한 실행(Speed-Up)의 의미를 담고 있다.

조 행장은 "신한 만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치밀한 전략과 디테일한 실행으로 경영 활동 전반의 속도를 높여나갈 것"이라며 "효과적으로 영업을 지원하는 현장 중심 경영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또 "은행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을 더욱 가속화해 고객과 은행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동반자 관계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창립기념일에 맞춰 4월 1일부터 한 달간 신한의 은퇴브랜드인 '미래설계' 1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를 신한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