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K-POP 스타' 우승자 케이티 김에 아반떼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K-POP 스타' 우승자 케이티 김에 아반떼 전달
  • 방글 기자
  • 승인 2015.04.2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케이티 김(왼쪽)과 장재훈 현대차 전무가 시상식 후 차량 옆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21일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케이팝 스타) 시즌4’ 우승자 케이티 김(23)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된 ‘K-POP STAR(케이팝 스타) 시즌4’는 2012년 시작해 올해 4회째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K-POP STAR(케이팝 스타)’의 메인 스폰서로서 방송 당시 차량과 브랜드 노출 등 PPL을 진행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날 현대차 아반떼를 받은 케이티 김은 “K-POP 스타에서 우승한 것도 꿈만 같은데 현대차 아반떼까지 선물 받게 돼 행복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판매 천만대를 넘은 아반떼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케이티 김에게 역동적인 파워트레인과 감성 품질을 갖춘 아반떼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에 K-POP 스타를 후원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