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제주도서 '최우수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제주도서 '최우수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7.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 워크숍에 참가한 영업직 사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영업직 사원들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되며, 우수한 실적을 거둔 '최우수 영업 마에스트로' 23명에게 자부심을 고취하고 영업역량을 한층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업 마에스트로'는 연간 72대 이상을 판매하며 능력을 입증 받은 영업 사원이며 이번 행사에 참석한 23명은 연간 110대 이상을 판매한 상위 1%에 해당하는 인원들이다.

쌍용차는 참가 사원들을 대상으로 우수 판매 사례 연구를 통해 영업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고 특강을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또한 신영식 마케팅본부 전무를 비롯한 임원들이 워크숍에 참석, 영업일선의 고충을 나누고 개선책 마련을 위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광섭 쌍용차 상무는 "쌍용차 판매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영업직 사원들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티볼리 가솔린 모델에 이어 디젤 모델도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오토 매니저(영업직 사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