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7.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사운드오브뮤직은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9월 5일~6일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자사차량 보유고객과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가족(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꾸미는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도 열려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티볼리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티볼리 디젤 차량 전시 행사 등도 준비, 고객들에게 대표 차종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은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와 참가자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루어지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8월 26일 개별 통보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