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영업차량, 태극기 달고 전국 누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G 영업차량, 태극기 달고 전국 누빈다
  • 방글 기자
  • 승인 2015.08.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KT&G의 영업용 차량 1000여대에 태극기가 부착됐다. ⓒKT&G

KT&G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태극기 캠페인에 나선다.

KT&G는 10일부터 모든 영업용 차량에 ‘상상하라!! 우리들의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태극기 스티커를 부착했다. 전국 123개 영업지사와 지점에서 운행하는 1038대의 차량이 태극기 스티커를 달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태극기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

KT&G는 또, 서울 홍대 앞, 강원 춘천, 충남 논산에 위치한 KT&G상상마당 건물 외벽에 대형 태극기를 설치했다. 복합문화예술공간인 상상마당에는 하루 평균 400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한다. KT&G는 이 곳을 방문하는 많은 국민들이 대형 태극기를 보며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돌아보게 할 방침이다.

광복절 당일인 8월 15일에는 거리 공연도 개최한다. ‘KT&G상상마당 홍대’가 위치한 마포구 서교동 일대는 휴일이면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곳이다. 공연 참가자들은 이 곳에서 태극기를 형상화한 의상을 입고 밴드 공연과 태극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KT&G는 ‘호국 보훈의 달’인 지난 6월에 담배를 판매하는 전국 10만 개의 점포와 그룹사 임직원 7200여명에게 태극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올바른 게양법과 의미를 안내하는 ‘태극기 바로알기’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서 쉽게 태극기를 보고 접한 시민들이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다른 국경일에도 태극기 캠페인을 지속해서 펼치는 등 대한민국 역사와 함께해 온 기업으로서 나라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