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 라이브러리서 '썸머 올 나이트' 이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씨네 라이브러리서 '썸머 올 나이트' 이벤트 개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8.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가 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릴 '썸머 올 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CGV 씨네 라이브러리가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썸머 올 나이트’이벤트를 마련했다. 밤새 등골 오싹한 영화 1편을 관람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포 스릴러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완독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오는 21일 24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2편의 영화 중 한 편을 골라 보면 된다. 상영작은 김성균, 유선, 천호진 주연의 ‘퇴마:무녀굴(20일 개봉)’과 27일 개봉 예정인 고아성, 박성웅, 배성우 주연의 ‘오피스’다. 특히 ‘오피스’의 경우 이번 행사를 통해 개봉 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영화 팬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영화 관람 후에는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증정하는 스티븐 킹의 소설을 읽게 된다. 스티븐 킹은 ‘쇼생크 탈출’, ‘미스트’, '스탠바이미’, ‘샤이닝’, ‘미져리’, ‘캐리’ 등 영화화 된 베스트셀러 소설들로, 전 세계에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대 최고의 공포 소설 작가로 인정 받고 있는 거장이다.

이번 ‘썸머 올 나이트’ 이벤트에는 ‘새벽 돌발 퀴즈 이벤트’와 참가자들이 직접 공포유발 분장을 즐길 수 있는 ‘등골오싹 분장코너’ 등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미션을 통과한 참가자들에게 ‘스티븐 킹 도서 패키지 10권’ 등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는 CGV 인터넷 혹은 모바일 홈페이지(www.cgv.co.kr)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 5천원이며, 선착순 100명까지만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올해 5월 오픈한 ‘CGV 씨네 라이브러리’는 영화 원작, 영화 전문서, 국내외 시나리오를 비롯해 영화에 창의적인 영감을 안겼던 인문, 예술 분야 전문서 등을 총망라한 1만여 권의 엄선된 장서를 보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