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 하나카드와 손잡고 해외쇼핑 편리성 더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 이하넥스, 하나카드와 손잡고 해외쇼핑 편리성 더해
  • 방글 기자
  • 승인 2015.08.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넥스 특화카드, 운송료 20% 상시 할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한진 이하넥스가 특화카드를 출시해 해외쇼핑의 편리성을 높인다. ⓒ한진

한진이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이하넥스(eHANEX) 특화카드를 출시한다.

한진은 오는 18일부터 발급되는 하나VIVA-E 카드에 한진 배송∙구매대행 이하넥스의 특화서비스가 탑재된다고 설명했다. 카드 발급고객은 해당카드로 해외쇼핑시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송료 20%를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다.

‘THE 빠른 서비스’는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의 개수와 상관없이 단일 트래킹 번호(1개 박스)로 구매한 경우, 이하넥스 현지 물류센터에서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절차를 간소화해 상품을 발송하는 서비스다.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바로 발송돼 일반 서비스 대비 1~2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하나카드는 외환카드와 합병 이후 해외 거래량 1위로 최다 해외 구매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VIVA-E 카드는 해외쇼핑 시 수수료 우대와 캐쉬백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으로 한진은 하나카드와 함께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다. 해당카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이하넥스‘THE 빠른 서비스’ 운송료를 대폭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한진 이하넥스는 8월 한달간 미국의 전 물류센터 묶음배송 수수료 면제, 신규가입 고객·제휴카드 운송료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