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캐스케이드 전문가 교육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캐스케이드 전문가 교육 실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8.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경동나비엔이 전문시공인을 대상으로 캐스케이드 교육을 실시한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캐스케이드 시스템의 효율성을 알리고, 한 차원 높은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5년 전문시공인 대상 캐스케이드 전문가 양성과정’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2015년 전문시공인 대상 캐스케이드 전문가 양성과정’은 신청을 통해 모집된 캐스케이드 관련 전문 시공인 228명이 참석하며, 8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7회에 걸쳐 경동인재개발원에서 각 회수 별로 이틀씩 진행된다.

이번 양성과정에서 경동나비엔은 지난해까지 진행했던 세미나 형식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실제적인 제품 실습과 전문지식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캐스케이드 시스템 관련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전문시공인이 캐스케이드 시스템의 효율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캐스케이드 관련 Know-how 전달을 통해 고객이 설치나 A/S와 관련해 실제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양성과정을 통해 소개되는 ‘나비엔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일반 상업용 건물이나 오피스 빌딩 등에 다수의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를 병렬로 연결해 중대형 보일러 역할을 수행하는 난방·온수 시스템이다. 경동나비엔의 콘덴싱 기술과 난방 제어 기술 노하우를 통해 기존 중대형보일러 시설 대비 약 20% 이상의 가스비 절감 효과가 있으며, 설치·관리도 간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경동나비엔 원종호 영업본부장은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기존 중대형 보일러 대비해 효율이 뛰어나고 친환경성을 갖춘 상업용 시장에 효과적인 솔루션”이라며 “캐스케이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기술지원과 개발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고객에게 최고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