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석림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희건설, '석림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석림 서희스타힐스 전망도 ⓒ 서희건설

서희건설은 충남 서산시 석림동 493-1번지 일원에 시공 예정인 '석림 서희스타힐스'가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석림 서희스타힐스는 전용면적 67㎡, 80㎡로 구성되며 총 252세대 규모다.

특히 석림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사업 성패를 좌우하는 토지확보비율이 95%로 매우 높아 최근 실시한 조합원 사전 모집에서도 이틀 만에 50%를 채우는 등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 아파트는 서산시 도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우수한 학군,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를 통해 서울, 수도권 등으로 이동이 수월한 데다 32번 국도도 가까워 당진, 태안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29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서산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롯데마트 △이마트 △서산동부시장 △서산디퍼아울렛타운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워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이 외에도 △충남서산의료원 △서산시보건소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석림 서희스타힐스는 학교들이 밀집한 곳에 들어서 교육여건도 손색없이 갖췄다. 석림초교와 서산여중, 서산여고는 단지와 맞닿아 있다. 석림중, 서산중, 서산중앙고 등도 인접하고 있다.
 
석림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가입은 대전, 충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만 가입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이마트 서산점 건너편(서산시 잠흥동 609-4)에 위치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