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명문학군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희건설, 명문학군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 서희건설

서희건설은 대구 수성구 범어4동에 시공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84㎡ 중소특화형 아파트로 총 618세대 규모다.

특히 전용면적 84㎡의 경우 남향 배치와 함께 채광·통풍·조망권을 고려한 4-Bay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지상공원 등 차별화된 시설과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서희건설은 조합원들에 발코니 무료 확장, 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 다양한 혜택도 제시하고 있다.

범어4동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대구 수성구는 서울 강남 8학군 못지않은 뛰어난 교육환경으로 △경신고 △정화여고 △오성고 △대륜고 △대구과학고 △대구여고 등 대구 경북 내에서 손꼽히는 명문 학교들이 모여 있다.

더불어 지하철 2호선 만촌역, 수성구청역고 인접한 더블역세권으로 대구 시내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 외에도 범어 로데오타운, 범어네거리 메디컬센터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문화시설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데다 범어공원과 시민체육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범어4동 지역주택조합의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73에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