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수험표 한장으로 혜택 가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백화점, 수험표 한장으로 혜택 가득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백화점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 주말기간에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영패션 브랜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게스, 버커루, 디키즈 외 40여개의 영패션 브랜드, 나이키, 카파, 지이크, 티아이포맨 등 스포츠 · 남성캐주얼 브랜드에서도 10~20% 할인 판매한다. 중동점 어반코트에서는 20% 할인 및 스타일링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시험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점별로 다양한 힐링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점, 부산본점,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등 11개 점포에서는 행운의 뽑기, 인기가수 공연관람권 증정, 기왓장 격파 게임 등의 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과 연계한 문화강좌도 마련했다.

오는 25일 서울대 대강당에서 무한도전 김태호PD와 황재근 디자이너 등이 참여해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로 ‘러블리 토크’를 진행한다. 수도권 점포의 문화센터나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1000원이다. 수익금은 문화예술발전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박중구 롯데백화점 마케팅 팀장은 "수능을 치른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 및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