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G마켓,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16일 국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현대백화점’이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G마켓

국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현대백화점’이 공식 입점한다.

G마켓은 현대백화점과 입점 제휴를 맺고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지점(무역센터점, 신촌점, 부산점 등)이 보유한 800여 개 브랜드 총 48만 개에 달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브랜드 의류, 잡화, 주방용품, 뷰티 등 대부분의 품목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상품을 G마켓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은 ‘키플링 가방’을 4만 원대에 판매하며 ‘컬럼비아 2015 신상 다운 재킷’을 10만 원대에 선보인다. 오는 17일에도 ‘디키즈 오리털점퍼’를 4만 원대에, ‘블랙야크키즈 다운점퍼’를 6만 원대에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 현대백화점 전용관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9000명에게 지급한다. 패션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3900명에게는 5000원을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G마켓 현대백화점 전용관에서 ‘레니본·샤틴 여성 겨울 패딩·코트 실속 특별전’, ‘ANDZ·티아이포맨 외 남성의류 패딩 특가전’, ‘VDL 특별 컬렉션’ 등 브랜드별 할인전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주철 G마켓 제휴사업실 상무는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으로 내로라하는 국내 백화점은 모두 G마켓에 둥지를 튼 셈”이라며 “오픈마켓은 상품구색 다양화와 함께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백화점은 판매채널 다양화를 통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어 상호 윈윈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