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행복나눔콜센터' 품질지수 인정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콜센터' 품질지수 인정받아
  • 방글 기자
  • 승인 2015.11.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경동나비엔이 ‘2015 콜센터품질지수(KS-CQI)’ 가정용보일러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
 
19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2015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경동나비엔은 전 평가 항목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가정용 보일러 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 구축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언제든지 고객이 불편사항을 문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고, ARS 자동접수·모바일 A/S 접수 시스템과 함께 고객이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 기사가 직접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경동나비엔만의 보일러 원격제어 기술을 통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먼저 감지해 고객에게 통보하고, 필요 시 서비스 기사 출장까지 지원하는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최선을 다하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평가 모델이다. 2012년 도입 이후 매년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도 7월부터 9월까지 38개 업종의 137개 기업과 24개 공공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모니터요원이 가상고객으로 직접 전화해 평가하는 '미스터리 콜 조사'와 콜센터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