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세·지방세 납부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국세·지방세 납부 이벤트 실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11.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삼성카드는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 국세와 취득세, 재산세, 자동차세 등 지방세를 삼성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30일까지 삼성카드로 국세를 납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0만원, 2명에게 100만원, 500명에게 1만원 등 캐시백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로 응모할 필요 없이 삼성카드로 국세를 납부하면 자동 응모된다.

같은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국세를 일시불로 납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세금을 한번에 납부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할부 혜택도 준비됐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국세 또는 지방세를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함께 6개월 또는 10개월 다이어트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6개월 다이어트할부의 경우 1회차 할부수수료를, 10개월 다이어트할부는 1~2회차 할부수수료만 납부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세금납부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편리하고 실속 있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삼성카드는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 국세와 취득세, 재산세, 자동차세 등 지방세를 삼성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