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리엔본초 새 모델에 안젤라 베이비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건, 리엔본초 새 모델에 안젤라 베이비 발탁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02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LG생활건강이 중화권 톱배우 안젤라 베이비를 한방 헤어 케어 제품인 ‘리엔본초’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화권 톱배우 안젤라 베이비를 한방 헤어 케어 제품인 ‘리엔본초’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안젤라 베이비가 지난해 중국판 ‘런닝맨’인 ‘달려라 형제’의 홍일점 멤버로 활약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중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어 글로벌스타로 등극한 점을 고려해 ‘리엔본초’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리엔본초’ 첫 지면 광고에서 건강하고 부드러운 긴 생머리와 모델출신다운 아름다운 미소로 ‘리엔본초’의 새로운 모델로 매력을 발산했다.

LG생활건강 ‘리엔본초’ 이건화 브랜드매니저는 "새 모델 안젤라 베이비는 인형 같은 외모로 중국 등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며 팬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스타로 등극해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의 대표 모델에 부합한다“며 ”중국 톱배우를 모델로 기용해 한방 헤어 케어 브랜드 입지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출시된 LG생활건강의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리엔’은 모발을 풍성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