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치킨-맥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업계, '치킨-맥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유통업계에서는 송년회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굽네치킨

유통업계에서는 송년회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는 많은 사람들의 모임을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위해 제작했다.

이 박스에서 굽네치킨 전속 모델인 배우 강소라와 서강준은 크리스마스 컨셉의 의상을 입고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니스와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볼케이노’를 함께 보여줘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는 패키지이다.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타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는 다른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인 ‘치킨’으로 더욱 행복한 파티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치킨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맥주 브랜드 하이트는 연말까지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흰 눈 사이로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디자인된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을 선보였다.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줄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특히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5년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는 특별한 하이트 맥주라는 희소성 때문에 소비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