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갈라 파티’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연말 ‘갈라 파티’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맞아 갈라쇼 형식의 ‘갈라파티’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맞아 갈라쇼 형식의 ‘갈라파티’를 선보인다. 갈라쇼는 격식을 그대로 따르지 않고 변형시킨 축제성 기획공연을 말하며 최근 특급호텔들이 연말 공연으로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에 신라호텔은 다이너스티 홀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된 공연·파티 명소로 꾸며, 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콘(KoN)'과 매력적인 재즈 보컬리스트 김혜미의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럴과 감미로운 재즈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티장에는 따뜻하고 향긋한 와인 '글뤼바인'을 비롯해, 리슬링, 피노 누아, 말벡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단일 품종 100%의 와인 10종, 그리고 치즈, 육류, 해산물, 디저트 등 풍성한 와인 안주가 준비되어 취향대로 자유롭게 맛보면서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장에 마련돼 있는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도 촬영하며, 셀러브리티가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의 이번 하우스 콘서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셰프들이 선보이는 특별 디너와 프리미엄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 감상과 동시에 포도 품종 별 와인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 파티'는 오는 24일과 25일 저녁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Christmas Celebration)' 패키지 이용 시 참석이 가능하다.

하우스 콘서트의 공연 시간은 1부 저녁 9시부터 9시 40분, 2부 저녁 10시 30분부터 11시 10분이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크리스마스 셀러브레이션 파티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이용 △발렛파킹 1회 이용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