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베트남 기획투자부장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베트남은행, 베트남 기획투자부장관상 수상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12.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신한은행은 신한베트남은행이 지난 18일 '2015 베트남 사회책임경영(CSR)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베트남 기획투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신한베트남은행이 지난 18일 '2015 베트남 사회책임경영(CSR)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베트남 기획투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베트남 사회책임경영(CSR) 우수기업상'은 베트남에서 사랑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국 산업통상자원부와 베트남 기획투자부,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상이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설립초부터 '교육'을 테마로 선정해 매년 전직원이 연간 최소 2회 이상 참여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번 수상은 2012년 수상 후 두번째 수상으로 베트남 진출한 국내 금융회사 중 유일하다" 며 "안정적이면서 효율적인 은행경영과 매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온 현지화 노력을 베트남 정부로부터 인정받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2013년, 2014년 연속 베트남 중앙은행으로부터 우수노동기업상, 우수금융기관상을 수상했고, 지난 9월에는 베트남 정부로부터 2015년 우수기업 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