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40년 전통의 ‘리버티런던’과 협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140년 전통의 ‘리버티런던’과 협업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1.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2016 봄·여름 시즌 처음으로 영국의 140년 전통의 백화점 ‘리버티 런던(LIBERTY LOND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와 ‘리버티 런던’이 처음 만나는 ‘2016 봄·여름 시즌 리버티 런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리버티 런던’을 상징하는 다양한 플라워 프린트를 활용한 남성, 여성용과 여아용 및 베이비 제품들로 구성된다. 올 봄 시즌부터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뛰어난 기능성으로 혁신을 상징하는 유니클로의 모던함과 영국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리버티 런던이 만난 이번 컬렉션은 상의, 원피스 및 가볍고 시원한 릴랙싱 팬츠부터 토트백, 파우치 및 룸슈즈 등의 ‘굿즈(Goods)’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들로 출시될 계획이다.

‘리버티 런던’은 영국 최대의 쇼핑 거리인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서 1875년부터 영업 중인 영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이다. 클래식한 명품 브랜드부터 현대적인 신예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컬렉션의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세계 최대의 공예 미술관인 영국의 ‘빅토리아 앨버트 미술관(Victoria and Albert Museum)’이 ‘리버티 런던’의 카탈로그, 의류 및 원단을 소개하는 전시를 개최할 정도로 영국 헤리티지의 정수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 봄·여름 리버티 런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올 봄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한정된 점포에서만 판매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