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형 K7 사전 미디어 설명회' 개최…12일 사전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신형 K7 사전 미디어 설명회' 개최…12일 사전계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1.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7년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선보이는 '올 뉴 K7'의 모습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11일 남양연구소에서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올 뉴 K7(ALL NEW K7)'의 사전 미디어 설명회를 갖고 12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7년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선보이는 '올 뉴 K7'은 '한 차원 높은 격과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세단'을 목표로 준대형 세단 고객들이 가장 중시하는 속성인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산 최초 전륜 8단 자동변속와 3.3 람다Ⅱ 개선 엔진을 적용했으며 디젤 모델에는 최고 연비를 구현한 R2.2 엔진이 탑재됐다.

또한 최대 축거(휠베이스)로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 크렐(KRELL) 프리미엄 사운드, 파워트렁크 등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 사양을 대거 적용,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 거듭났다.

3.3 가솔린 모델의 경우에는 동급 3.0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 '올 뉴 K7'의 우수한 상품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정락 현대기아차 총괄 PM 담당 부사장은 "K7은 차세대 프리미엄을 향한 일념통천(一念通天)의 열정이 담긴 결정체"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프리미엄이라는 단어에 철저히 집중했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 뉴 K7' 사전계약 기간 동안 계약한 고객 중 3월 31일까지 출고한 고객에게는 정가 18만 원 상당의 몽블랑 키링을 제공하거나 사전 계약금 10만 원을 지원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