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겨울방학 놀이체험 마케팅’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겨울방학 놀이체험 마케팅’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제주신라호텔 키즈 패키지 플로팅 시네마 ⓒ호텔신라

호텔업계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놀이 체험’ 마케팅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키즈 파티 패키지’

우선, 제주신라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온 가족에게 휴식과 재미를 선사할 ‘키즈 파티 패키지’를 진행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에서는 매일 밤 8시부터 8시50분까지 키즈 파티가 열린다. 파티에 입장하면 아이들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해줄 레저 전문 직원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페이스 페인팅, 댄스 타임, 각종 미션 수행, ‘G.A.O.를 이겨라!’ 게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아일랜드 중앙에 마련된 파티 테이블에는 마카롱, 수제 쿠키, 초콜릿 등의 달콤한 키즈 메뉴와 유기농 주스 등이 준비되어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한,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마련된 플로팅 시네마에서는 매일밤 6시 에니메이션 상영해 아이들이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1월에는 ‘숀더쉽’과 ‘눈의 여왕2’를 상영하고 있다.

키즈 파티 패키지는 2박 투숙 시 엄마 아빠의 로맨틱한 휴식을 위한 와인파티 2인 1회 입장권과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가마보코 세트 1회와 9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되며 별도 참가비를 지불하면 레저전문직원 G.A.O.와 함께 떠나는 감귤 따기 프로그램, 요리 클래스 등에 참여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키즈 아뜰리에 프로그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겨울방학을 만들어줄 다채로운 키즈 아뜰리에 프로그램을 다음 달 29일까지 운영한다.

아이들이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 프로그램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만들어보는 시간부터 나만의 텀블러 꾸미기, 부직포 원단으로 만들어보는 알록달록 가랜드 만들기, 각기 다른 소품을 붙여 만들어보는 손가락 동물 인형 만들기 등 마음대로 손으로 만지고 꾸미는 다채로운 클래스로 마련돼 있다.

달콤한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도 운영한다. 클래스가 끝나면 기념으로 직접 만든 케이크와 기념사진, 셰프 체험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한 프로그램 당 약 50분가량 소요되며 상세 운영일정은 방문 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편리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새해 첫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몽키 뉴 이어 패키지’를 출시한다. 2016년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원숭이 인형을 테마로 구성된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해 호텔에서 디자인한 원숭이 인형을 증정하며, 호텔 직원과 함께 ‘원숭이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서 이기면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키즈 빌리지의 ‘몽키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해 나만의 에코백도 만들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케니캠프, 겨울 액티비티’

켄싱턴 제주 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케니 캠프’와 온 가족이 제주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케니 캠프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디너까지 제공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머핀, 초콜릿 등을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 또는 아이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크래프트’, 수영장에서 재미있는 물놀이와 게임을 하는 ‘마린 키즈’등의 프로그램과 해산물 필라프, 떡갈비 버거, 샌드위치 등의 메뉴와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디너도 함께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