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1.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베페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다음 달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베페 회원을 대상으로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베이비페어 마지막 날인 2월 21일까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달달하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필요한 것’에 관한 질문에 자유롭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댓글 이벤트 응모 후 베페 베이비페어를 방문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요가(1명), 보령아이맘셀 가족제대혈 10년 보관 상품권(1명), 어파베이비 크루즈(1명), 콤비 크래들링 360 ISOFIX(1명), 알집매트 실리온매트 G 모던라인(4명), 네슬레 거버 이유식 세트(3명) 등 총 48명에게 약 1300만원 상당의 출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7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달달하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공유, 육아가 결코 어렵기만 한 일은 아님을 전달해 많은 엄마, 아빠를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약 35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 인기 브랜드와 약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만나는 행사로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베페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