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임산부 대상 '베페 맘스쿨'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페, 임산부 대상 '베페 맘스쿨' 개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1.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베페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제74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베페 맘스쿨은 매달 임신부 400명을 초청해 임신부에게 꼭 필요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베페만의 특별 강좌로, 매회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예비맘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연은 청담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김미화 원장이 ‘모유수유 어렵지 않아요’를, 유모차 전문기업 마이크라라이트 장희정 대표이사가 ‘민준아빠의 유모차 교실’을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 종료 후 현장을 찾은 예비맘을 위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 △베페몰 모바일 포인트 쿠폰과 알집매트 기저귀 가방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손수건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과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아이소이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인절미쌀과자를 증정한다.

또 참석자 중 20명을 추첨해 △마이크라라이트 슈퍼라이트(1명) △잉글레시나 트립(1명) △뻬그뻬레고 ZERO3 식탁의자(1명) 등 인기 육아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베페 맘스쿨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인 블로그에 베페 맘스쿨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한 뒤 베페 홈페이지 ‘맘스쿨 리뷰’ 게시판에 작성한 후기와 URL을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MNW 이유식 전용 후라이팬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같은 달 16일 리뷰 게시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앞으로도 베페는 예비맘이 원하는 육아 정보를 적극 반영해 초보맘의 육아 불안을 해소하고 행복한 육아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