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7시리즈 고객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뉴 7시리즈 고객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1.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BMW 코리아가 뉴 7시리즈 구입 고객만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 BMW 코리아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에 'BMW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BMW 컨시어지 서비스는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다.

이는 별도의 업데이트와 통신비용 부과 없이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방침이다.

앞서 시행 중인 BMW 엑셀런스 클럽은 뉴 7시리즈 구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고유 혜택으로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뉴 7시리즈 구입 고객에 한해 자동 가입되며,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전담 콜센터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차량 수리 기간 동안 BMW 차량 대차 서비스 △차량 보증 기간 3년으로 연장 △3년 9회 에어포트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 골프대회와 오페라 공연 등 프리미엄 이벤트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교육, 문화 초청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BMW 컨시어지 서비스 추가를 통해 뉴 7시리즈 고객에게 진정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BMW 엑셀런스 클럽 서비스가 완성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다른 프리미엄 멤버십과 차별화되는 BMW만의 특별 서비스들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