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판매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6.01.3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KEB하나은행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1일부터 판매 한다고 3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2월 1일부터 판매 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는 '급여이체통장·목돈마련적금·신용카드·신용대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이체와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이용 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받을 수 있다.

목돈마련적금인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매월 50만원 한도로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0.8%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는 LIFE STYLE에 맞게 카드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사용실적에 따라 Living형·Shopping형은 월 최대 5만까지, Daily형은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사용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신입사원이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으로 최대 3천만원까지 저렴한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담당자는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 패키지'를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들이 혜택이 풍부한 금융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