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이 2009 서울모터쇼 혼다코리아 부스 내에서 트래비, 블루마린, 에비앙 등 프리미엄 생수제품들의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 © 시사오늘 4월 2일~12일까지 열린 2009 서울모터쇼내 혼다코리아 부스에는 하루 평균 2000명에 가까운 국내외 소비자들이 롯데칠성 생수제품들의 시음에 참여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음료회사로서의 위상 강화는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인 트레비, 블루마린, 에비앙의 제품 인지도 제고 및 세련된 Life style에 어울리는 제품으로서의 홍보효과를 누리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