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40~50대 맞춤 ‘봄봄’ 도시락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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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40~50대 맞춤 ‘봄봄’ 도시락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2.28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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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나를 위한 봄봄 반상 도시락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다가올 봄을 맞이해 대형마트 도시락 주 고객층인 40~50대를 겨냥한‘나를 위한 봄봄 반상’ 도시락을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113개 점포에서 4980원에 판매한다. 단, 덕진, 송파, 제주점은 제외다.

이번에 출시한 ‘나를 위한 봄봄 반상’도시락은 칼륨이 풍부한 방풍나물과 철분, 비타민A의 성분이 많은 취나물, 주꾸미 볶음 등 봄 제철 식재료로 구성했다.

먼저, 신선도 문제로 인해 도시락 반찬으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 나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다진마늘, 소금, 깨, 참기름의 최소한의 조미과정을 거쳐 봄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샐러드를 포함한 총 7가지 반찬이 들어있어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을 통해 14시 이전 주문완료 고객에 한해 당일배송도 가능하다.

박정임 롯데마트 즉석식품 상품기획자(MD)는 “대형마트 도시락의 주 고객층은 40~50대로 편의점 도시락의 고객층과는 차이가 있다”며 “1인 가구를 위한 도시락 뿐 아니라 대형마트 주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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