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전국지점장회의 실시...FC채널 '집중'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생명, 전국지점장회의 실시...FC채널 '집중'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3.0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DGB생명은 지난 8일 임원과 본부장, 지점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점장회의를 실시했다.ⓒDGB생명

DGB생명은 지난 8일 임원과 본부장, 지점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점장회의를 실시했다.

저금리·저성장으로 대표되는 어려운 영업 환경을 극복하고 FC채널의 가치를 높이기 위함이다.

이날 사전 행사로는 부산역 광장에서 시민들에게 홍보 전단지와 기념품을 나눠주는 가두 캠페인이 진행됐다. 부산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Life Partner”라는 DGB생명의 비전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의미의 행사였다.

이후 회의에서는 보험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 방안을 논의하고, 상품·서비스·Technology Up-grade를 통한 전략의 차별화로 진정한 강소 생보사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실천·실속 ·실력있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올해 경영목표에 맞추어 비은행 주력 계열사로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오익환 DGB생명 사장은 “오늘은 현장에 계신 DGB생명의 주역들과 함께 회사의 비전과 전략에 대해 공유하고 고민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며 “우리의 마음 속에 새긴 변화와 성장에 대한 의지를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